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정보/카페 투어

제주 중문 카페 휴일로 / 뷰 추천하고 싶은 서귀포 카페

by 제이든Jaden 2022. 5. 9.
728x90

맑은 날에 오면 더 예쁠 카페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올 것 같은 날엔 놀러 나가기가 좀 애매해지는데요. 그럴 때 실내 전시장이나 예쁜 카페를 가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중문을 지나 안덕에서 더 가까운 카페 휴일로 입니다.

부잣집 대문 들어가는 기분

 

시원한 외관이 눈에 띄네요


휴일로 위치 및 주차장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49-65
http://naver.me/FS940l2Q

 

네이버 지도

휴일로

map.naver.com


최근 주차장 확장도 하셨다고 하니 자리 걱정은 크게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미리 들여다본 마당(?)의 모습을 보니 날씨가 맑을 때 왔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본 건물 옆에 조용해 보이는 별관도 있었습니다.

이곳은 조용해 보이는 별관


휴일로는 카드 결제만 가능

휴일로는 현금 결제나 계좌이체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현금 결제 불가


휴일로 메뉴

메뉴는 전체적으로 금액대가 높은 편이었습니다. 일단 제주에서 코 앞에 바다가 보이고 인테리어와 좌석에 신경 쓴 큰 규모의 카페들은 평균 이 정도의 금액을 보이는 것 같았어요.

휴일로 음료 메뉴


베이커리가 유명한 휴일로

카페에 입장하면 여러 종류의 빵들이 눈을 사로잡아요. 휴일로에서 가장 유명한 빵이 한라산 케이크인데 저희는 다른 빵들을 사 먹었습니다. (바.. 반전..?)


마당라떼 / 슈크림빵과 롤케이크

빵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달지도 안 달지도 않은 적당히 달콤한 맛이었어요. 빵을 다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었고 개인적으로는 빵 종류는 꼭 드셔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2층 루프탑

2층으로 올라가시면 좀 더 트인 바다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비가 왔었는지 의자가 거의 젖어 있더라고요. 날씨가 좋을 때 오면 2층이 제대로 된 명당이 아닐까 싶어요.

2층은 노 키즈 펫 존입니다.

2층은 NO KIDS PET
2층에서 본 풍경


휴일로 내부와 테라스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시원시원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내부 중심에서 테라스와 옆 정원으로 가는 길이 모두 뚫려있어 이리저리 살피기 좋은 동선입니다.

야외 테라스는 인공 잔디로 깔아놨는데요. 의자를 무리하게 놓지 않아 굉장히 넓고 만약 아이들이 있다면 뛰어놀기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휴일로 로고
조명이 예뻐요
굉장히 넓고 시원한 느낌
비례가 좋아보여요
여름에 파티가 열리면 좋을 것 같네요


휴일로 포토존

SNS에 휴일로를 검색했을 때 많이 나오는 포토존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포토존을 좋아하진 않지만 블로그를 위해 필수로 촬영하는 곳이 돼버렸네요.😅

하트 창과 네모 창이 있는데 창 너머로 멀리 박수기정이 보이네요. 정말 멋있는 절벽인 것 같아요.

하트 창
네모 창


휴일로는 밤에 와도 좋아요

오래 앉아 책을 읽다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해져 있었습니다. 점점 조명이 켜지면서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되었는데요.

그냥 지나쳤던 별관 내부도 깔끔한 게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였고요. 별관 옆 건물엔 빔프로젝터로 예쁜 영상이 흘러나오고 있었는데요.

주변 조명과 영상이 바다의 파도 소리와 함께 어우러져 녹아내릴 것 같은 분위기를 느끼고 왔습니다.

별관 조명
별관 내부 인테리어 소품
별관 내부
예쁜 영상미
휴일로의 저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