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정보/국내 여행

땅끝마을 해남에서 감상하는 일몰 스팟, 명당 추천!

by 제이든Jaden 2021. 9. 28.
728x90

땅끝마을에서 보는 일몰

땅끝마을까지 왔는데 일몰을 놓칠 순 없지요? 저는 이미 땅끝을 찍고 시내로 내려와 버려서 다시 올라가야 하나 고민이 많았던 찰나에 편하게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을 발견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땅끝 전망대 휴게실 주차장

주차장은 땅끝 마을에서 차 타고 2~3분 거리입니다! 굉장히 가깝고요. 이곳에는 땅끝 전망대로 걸어가는 다른 입구도 있어요.
모노레일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여기로 올라가셔도 됩니다. 주차 공간도 꽤 넉넉해요.

 

http://naver.me/GVAxxtKe

 

땅끝전망대휴게실주차장 : 네이버

리뷰 20

m.place.naver.com

 

도착하니 웬 백구가 반겨주네요 : )

 

저는 일몰 시작 20분 전에 왔었어요!

 

해가 거의 지기 시작해 황금 빛을 뿜고 있어요

 

구름에서 나오기 직전!

 

구름에서 나오자 강렬한 햇빛을 발산합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눈이 부시네요

 

하늘과 구름, 바다와 섬, 산과 나무 그리고 일몰 황금빛의 조화

 

완벽한 자연의 조화 속에 왠지 녹아내릴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감탄하고 촬영하고

 

일몰이 내려가는 게 점점 아쉬워집니다

 

연구에 미친 과학자가 보글보글 화학약품을 제조하고 있을 것만 같은.. 땅끝 전망대의 모습(?)

 

일몰의 작별인사를 받으며 가는 배의 모습

 

이제 하늘은 점점 붉어집니다

 

완전히 모습을 감춘 햇님

 

구름이 자작자작 타오르는 것만 같아요

 




땅끝마을 일몰 후기

여러 곳에서 다양한 일몰을 보면서 느낀 거지만 역시 하늘에 어느 정도 구름이 있어야 일몰이 참 예쁜 것 같습니다.🤩 해남 땅끝마을 내에선 일몰을 절대 볼 수 없기 때문에 웬만하면 일몰 시간에 맞춰 땅끝 전망대에서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이미 전망대에서 내려와 또 올라가기는 귀찮고, 전망대 입장료를 또 내기도 아까우시다면 제가 알려드린 '땅끝 전망대 휴게실 주차장'으로 가셔서 일몰을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쿠키 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