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정보/국내 여행

완도 수목원 안에 또 다른 세상, 아열대 온실 Feat. 특이한 선인장

by 제이든Jaden 2021. 10. 3.
728x90

완도 수목원의 아열대 유리온실

전 완도 수목원 포스팅 잘 보셨나요?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어서 포스팅할 곳은 완도 수목원 입구 들어와서 쭉 올라가시다 보면 나오는 큰 유리온실인데요!

이 안에 정말 특이하고, 희한한 선인장들이 많은 것 같아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을 꽤 오래 하고 나왔어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식물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 설명 없이 사진 위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선인장에 관심 많으신 분들께서 보시면 좋아하실거예요!

 

선인장 전용 유리 온실이에요

 

둥글둥글 귀여운 까까머리들

 

왠지 한번 쓰다듬어 보고 싶네요😂

 

약간 해조류 보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얼핏보면 바다속 산호초 같기도 해요

 

아주 잘생긴 용혈수

 

이 선인장들은 키가 정말 컸어요

 

이 선인장은 마치 화살표 모양으로 자라네요

 

정말 얇은 선인장

 

잎이 정말 컸던 선인장... 근데 잎이라고 해도 되는걸까요?

 

보면 볼수록 땅에서 자라는 산호초 같단 생각이 들어요

 

가시가 거의 털수준 😂

 

마치 거미줄에 수백 번 걸린 것 같은 신기한 비주얼

 

용신목철화 마치 양배추가 뭉게뭉게 자란 것 같죠?

 

정말 커요

 

선인장 밀착

 

저 노란 밤송이 같은 선인장은 새끼일까요?

 

여러 방향으로 뻗어있는 선인장

 

서우각

 

선인장 꽃을 거의 본 적이 없는데 여기서 보네요 : )

 

월토이. 잎 끝이 약간 그을린 것 같죠?
홍공작

 

햇빛빨 잘 받는 홍공작

 

여태 벌새인 줄 알았던 녀석이었는데요

 

알고보니 박각시나방이라는 녀석이었습니다 😂

 

 

 

완도 수목원 : 아열대 유리온실 후기

사실 아열대 온실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보는 재미가 굉장히 쏠쏠했던 공간이었어요.

제가 선인장 위주로 사진을 올리긴 했지만 그 전에 훨씬 더 넓은 공간에 많은 아열대 식물들이 있었습니다.

 

완도 수목원 입장료가 성인 2,000원인데 아열대 온실만 따로 입장료를 받아도 될 것 같단 생각이 들 정도로 잘 꾸며놨고요.

볼 것이 진짜 많습니다.

완도 수목원에 가신다면 올라가시는 길에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