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정보/맛집 투어

제주 표선의 유일한 베트남 음식점 포록 / 쌀국수 맛집

by 제이든Jaden 2022. 4. 24.
728x90

알고 보니 표선 유일의 베트남 음식점

녹산로 유채꽃 도로에서 꽃구경을 마치고 많이 출출해진 상태가 됐어요. 녹산로 유채꽃 도로 주변엔 마땅히 갈 만한 식당은 없었기 때문에 주변 식당을 열심히 찾아봤는데요. 차 타고 약 20분 거리 표선해수욕장 주변에 포록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이 있어 가보게 됐습니다! 깜빡하고 식당 간판을 찍진 못했어요.😓

 

가게 내부

 

 

포록 위치 & 주차장

http://naver.me/GCU4hui2

 

포록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좀 힘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돼 있지 않고 가게 앞에 일 차선 도로라 길거리 주차가 쉽지 않아요. 표선 해수욕장에 무료주차장이 있고 무료주차장에서 포록까지는 걸어서 약 10분입니다.

 

 

포록 메뉴

메뉴가 복잡하지 않아 고르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할 일이 없었어요. 저희는 양지 쌀국수 / 반미 / 짜조를 주문했고요. 네이버 리뷰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히고 새우튀김도 받았습니다.😁 사실 분짜에 대한 칭찬 리뷰가 많아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재료가 없으신지 오늘은 안된다고 하셔서 아쉬웠습니다.

 

 

 

 

양지 쌀국수 / 반미 / 짜조 / 새우튀김

일단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쌀국수의 맛이 있긴 하지만 가게마다 맛이 꽤나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비교해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역시 기본에 충실한 맛이 최고죠? 포록의 쌀국수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이에요. 이건 먹찔이인 제가 드리는 최고의 칭찬 중 하나입니다.

 

양파와 단무지는 뒤에 셀프코너를 이용하세요.

 

포록 양지 쌀국수 기본 사이즈

 

고기 양이 푸짐해요!

 

반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불고기의 맛과 매콤한 소스가 가미된 맛이었어요. 고수를 먹긴 먹지만 엄청 좋아하진 않는데 포록 반미는 고수를 추가로 넣어서 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반미가 제일 맛있었어요.👍

 

포록 반미

 

또 먹고 싶당

 

짜조는 수제로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하는데 튀김의 자글자글 바삭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사이드 메뉴 이상의 존재감을 뿜어준 느낌? 새우튀김은 생각보다 크고 통통했습니다. 리뷰가 돈이 되는 시대.. 사장님의 잘 되시고자 하는 결의가 느껴지네요. 전부 따끈하게 바삭하게 먹어서 좋았어요.

 

튀김옷이 매우 훌륭한 포록 짜조

 

네이버 리뷰과 맞바꾼 통통한 새우튀김

 

포록 리뷰

워낙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외식을 하게 되면 생각보다 많이 찾게 되는데요. 흑돼지, 갈치요리, 고기국수가 넘쳐나는 이 제주도에서 동남아 음식은 정말 반가운 것 같습니다.  표선 유일의 베트남 음식점 포록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반가웠어요. 오래오래 사랑받으시길!

 

먹다가 한 컷

728x90